menu

자료실

글 보기
2021년도 연구비 사용안내
2021-05-17 17:09:49
관리자 | 조회수 : 25306

2021년도 실전문제연구팀 연구비 사용 안내입니다.

1) 실전문제연구팀 연구비 관리
○ 실전문제연구팀은 실전문제연구단에 사전 제출한 연구비 집행계획에 따라 연구비를 집행


2) 실전문제연구팀 연구비 사용
○ 실전문제연구팀의 연구비 사용은 연구비카드와 계좌이체를 원칙으로 함
※ 백만원 이상의 연구비 사용에 대해서는 연구단과 사전 상의 필수
○ 실전문제연구팀은 예산집행에 따른 증빙서류를 제출해야하며, 관련 증빙자료가 미비할 경우 서류 보완하여 재제출
○ 연구비 집행 시 거래처의 사업자등록증에 등록된 업종ㆍ업태와 구매ㆍ용역 등의 거래내역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불인정
○ 사전승인을 득하여 집행된 연구비라도 정산 시 정산관련 증빙자료가 구비되지 않은 경우 불인정되며, 집행 불가사항에 해당됨이 확인된 경우 환수 조치


3) 정산방법
○ 연구비카드
- 연구팀의 연구비카드로 결제
☏ 카드 관련 문의: 우리은행 고객센터 1588-4000(2-카드번호*)
○ 전자(세금)계산서
- 후불결제 방식으로 반드시 거래처와 사전 협의 필요
- 해당 업체에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시
‣ 공급자: 물품판매업체
‣ 공급받는자: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(서울시립대학교로 발급할 경우 집행 불가)
‣ 메일수신: 서울시립대학교 공과대학 실전문제연구단 채가애(terry2020@uos.ac.kr)


4) 서류제출
○ 전자(세금)계산서 정산서류: (이메일 제출) 업체와 협의 후, 빠른 시일내에 제출해야 거래처에 계좌이체 가능
○ 연구팀 변경(팀장/팀원, 주제, 예산 등) 신청 서류 : (이메일 제출)
○ 연구비카드 정산서류: (방문제출) 매달 10일까지, 기한엄수 필수
○ 출장 관련 서류: (방문 제출) 출장 후 일주일 이내 증빙서류 제출
‣ 방문제출: 창공관 403호 실전문제연구단
‣ 이메일제출: x-twice@uos.ac.kr


☏ 문의: 실전문제연구단 (02-6490-2303/x-twice@uos.ac.kr)
※ 아래 첨부자료에 없는 증빙서류는 연구단과 사전상의한 후, 구매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파일 ▼
이전글 이전글 2021년도 연구팀 변경신청서
다음글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